ID
PW

 

회원가입       ID/PW찾기

 

 Guardian Service 가디언 서비스

 성공 유학생들의 나침반 가디언 서비스란?
현재 뉴질랜드에는 상당수의 한국 학생들이 초. 중. 고등학교에서 유학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학생들 중 만 11세 이하의 학생들은 반드시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여야 하며 뉴질랜드의 외국 유학생 법에 따르셔야 합니다.
11세에서 18세 미만의 학생들은 뉴질랜드 현지에서 부모님과 같은 역할은 하는 가디언 (Guardian)의 보호 하에 유학을 하게 됩니다.
가디언은 단순히 학교와 부모님 그리고 학생들 사이에서 통역과 정보를 전달해 주는 조력자로만 인식 되어 온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가디언은 학생의 유학 성공 여부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 입니다.


 부모님의 역할을 대신하는 가디언 역할
어린 학생들이 처음 뉴질랜드 유학 길에 오르면 낯선 환경과 언어 그리고 문화적 차이 등으로 인해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에 놓이게 됩니다.
유학 초기의 가장 문 문제는 이런 한 아이들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되찾아 주는 것입니다.
이시기에 가디언은 아이들과 대화와 관심을 통해 한국 집에서와 마찬가지로 의지하고 보호 받고 있다는 심리적 안정을 되 찾아 주며 부모의 역할과 형제 혹은 친구의 역할 등 본격적인 유학 생활 시작에 관한 학습 관리 입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 언어 문제 극복을 위한 학습 계획을 하게 됩니다. 학교에서의 ESOL [학교정규 영어교육] 과정에 대해 담당 교사와의 미팅과 학업 스케줄 조정, 그리고 과외를 토한 빠른 언어 습득을 계획하고 시행합니다.
여기에는 학생 능력에 따른 개인 자율 학습을 포함하며 부모님의 관리를 벗어나 나태해지기 쉬운 아이들의 학습 동기를 만들어 줍니다.
학업에 관련된 가디언의 역할은 언어에만 국환 된 것은 아닙니다.
정기적인 학교 미팅과 홈스테이 방문을 통해 아이들의 전반적인 생활을 모니터링 하고 발생 할 수 있는 문제들을 사전에 조치하는 것 또한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역할 입니다.

 집중적 관리형 조기유학 가디언 서비스

학기 방학기간 동안 개인 학습관리

철저한 학교 출석 관리

유학 비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정기 회계서비스

학습 성취도와 생활 적응 도에 대한 정기적인 보고 서비스

자녀들의 용돈 관리와 비용관리를 통한 규모 있는 유학 설계 서비스

학교 생활 중 교우 관계와 방과 후 생활 관리

생활의 애로 사항 상담과 관리

장기적인 진로 설계관리

자녀들의 용돈 관리와 비용관리를 통한 규모 있는 유학 설계서비스

꼼꼼한 건강관리

24시간 언제나 가능한 연락 시스템

정기적인 야외활동과 엑티비티

개인 과외를 위한 전문 교사 배치

한국 귀국을 대비한 한국 교과목에 대한 지도 관리

자녀들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 서비스